[오케이에듀플러스 http://www.okeduplus.com/brand/ ]


최근들어서 애플, 삼성, 갤럭시, 나이키, 루이비똥 등 그 이름 즉, 브랜드만으로도 상품의 가치가 평가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각 기업들은 단순히 생산품 관리의 개념에서 브랜드 가치에 대한 관리로 개념이 많이 바뀌는 추세이며, 자사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수단과 막대한 금액을 쏟아붓고 있습니다.


브랜드가 없는 회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브랜드매니저 전망 은 매우 밝다고 하겠습니다.
실제로 브랜드매니저를 원하는 회사들이 매우 많으며, 구인을 원하는 취업정보도 다른 자격증들에 비하면 매우 많다 하겠습니다.

저희 학원의 브랜드 매니저 취업정보 센터를 방문해보십시요.(■ 바로가기 클릭)
각 기업들에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매니저들의 신문기사를 확인해보십시요.(■
바로가기 클릭)


앞으로 브랜드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커질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브랜드매니저의 활동 영역도 더욱 확대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케이에듀플러스 http://www.okeduplus.com/brand/ ]

----------------------

----------------------

----------------------

----------------------

 

반응형
Posted by 따뜻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