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이미지를 하나의 pdf 파일로 

결합하고 만들기


책을 스캐닝하여 전자책을 만들거나 하는 경우 여러개의 이미지 파일을 하나의 pdf 파일로 만들기를 원할 경우가 있다.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을 활용할수 있으나 FoxitPhantomPdf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프로그램은 http://www.foxitsoftware.com/PDF_Editor/ 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여러개의 이미지 파일을 하나의 pdf 파일로 한번에 결합하는 과정은 다음과 같다.

 

1. [Convert]-[From Multiple Files] 선택

 

 

2. 파일을 직접 선택하거나 폴더전체를 한번에 선택할수 있다.

 

 

 

3. pdf로 결합하면서 하나의 파일로 만들 이미지가 등록되면 [convert] 단추를 누른다.

 

 

4. 결합하여 새로 생성될 파일명을 입력한다.

 

 

5. [저장]단추를 눌러 다음과 같이 하나로 연결된 pdf 파일이 생성되었다.

 

 

---------------------- -

 

---------------------

 

 

 

반응형
Posted by 따뜻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