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악 파일을 다양한 형식의 파일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는 Free Mp3 Wma Converter(http://koyotstar.free.fr/indexEn.html) 입니다.


컴퓨터를 통해 음악을 듣거나, 휴대용 MP3 플레이어 등을 통해 음악을 듣는 일이 많아지게 됨에 따라 다양한 형식의 오디오 파일 포맷들이 개발되고 사용되고 있습니다.

MP3 일색이던 과거와 달리 이러한 다양한 음악 파일 포맷들은 제각기 장점을 살려 활용 영역을 갖추게 되었고, 따라서 하나의 포맷 형태로 음악 파일을 가지고 있다가 다른 형태로 변환하여 사용을 해야 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Free Mp3 Wma Converter는 이러한 파일 포맷 변환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Free Mp3 Wma Converter가 지원하고 있는 파일 포맷은 MP3, WMA, OGG, WAV입니다. 이들은 모두 최근의 MP3 플레이어들이 대표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파일 포맷이라 할 수 있으며, 가장 폭넓게 활용되고 있는 것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Free Mp3 Wma Converter는 이들 파일 포맷간 자유로운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WMA를 지원하고자 하는 경우 지원에 필요한 파일 설치를 위한 별도의 다운로드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프로그램 창은 하나의 창 안에 세개의 창이 있는 듯한 인터페이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맨 위의 창에는 변환을 위해 불러온 파일들이 표시되며, 가운데 창은 변환할 파일 포맷 관련 옵션을 설정하는 기능, 그리고 맨 아래의 창은 변환 진행 과정을 표시하는 기능을 담당합니다.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을 불러오려면 Files to convert 창의 맨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파일을 불러왔다면 가운데 창에서 변환이 끝난 결과물을 저장할 경로를 지정하고 변환 파일 포맷을 설정하며, 음질을 설정을 합니다. 그 후 창 맨 아래의 Convert! 버튼을 클릭하면 변환이 진행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파일 형식을 지원하고 꼭 필요한 기능만을 간결하게 제공하는 것이 매력이라고 할 수 있으며, 사용방법이 간단하므로 초보자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어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따뜻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