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케이에듀플러스 http://www.okeduplus.com/star/ ]

공인기관 : 연예예술인협회 주관 및 시행


■ 기획사 취업을 꿈꾸고 계신다면..

■ 연예인들과 함께 성장하고 그들의 매니징이 꿈이라면..

■ 엔터테인먼트 관련 일을 꿈꾸고 계신다면..


"연예인관리사"가 실질적인 스펙과 동시에 해당 업무를 잘하실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것입니다. 



 한류, KPOP 등 방송, 영화, 음반, 공연 등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지속적이고도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연예매니지먼트 분야도 점차 독립된 산업으로 자리잡은 물론 마치 삼성전자와 같은 글로벌 대기업처럼 거대기업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추어 연예매니지먼트사로 출발하여 음반, 드라마, 영화 등의 기획, 제작, 유통망으로 확장하는 대형 매니지먼트사들이 등장하고 있으며, 또한 한류등의 열풍으로 스타를 통한 엄청한 부가가치가 창출되면서 연예매니지먼트업으로 진출하거나 투자하는 기업도 증가하는 등 연예매니지먼트 산업은 폭풍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뮤지컬배우, 연극인, 희극인, 국악인, 연주자, 모델 등등 다양하고도 많은 수의 연예예술인은 대부분 한명당 최소 한명이상의 매니져와 함께 일을 하게되기때문에 현재 활동중인 연예예술인의 수보다 훨씬 더 많은 수의 매니져가 현재도 필요하고, 미래에는 더욱 그 필요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는 향후 공인연예인매니저의 일자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인 설명이 없더라도 최근의 현실에서만 보더라도 연예인관리사 즉, 매니저의 전망은 매우 밝고 긍정적이라고 예측할수 있습니다.


[오케이에듀플러스 http://www.okeduplus.com/star/ ]


반응형
Posted by 따뜻한 세상
,